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top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배송관련문의]배송상태/배송비/배송날짜
작성자 헤믈레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9-09 11:48: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387

[배송관련 문의]

 

주문 후 배송상태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 

-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→ 로그인 후 페이지 상단에 있는 [MYPAGE]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-비회원으로 주무하신 경우 → 페이지 상단에 있는 [MYPAGE]에서 [주문내역조회]클릭하신 후, 주문번호와 성명을 입력, 조회 하신 후 주문번호를 선택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번호는 주문완료가 끝난 후에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.

 

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?

 

오후 2시까지 결제완료(입금완료)를 하시면 당일 출고되고 내일 모레쯤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 단 명절 등 택배배송이 많은 때는 예외입니다.

금요일 2시 이후의 결제 건은 다음 주 월요일에 출고되고 내일 모레쯤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 단 명절 등 택배배송이 많은 때는 예외입니다.

결제시간에 따라 배송일이 달라 질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플로워 시계는 직접 설치해드리는 시계이므로, 주문후 담당자께서 주문하신 핸드폰 번호로 연락을 드립니다.

날짜 상의 후 설치 해드립니다.

 

배송/수령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?

 

상품 주문 시 [배송메세지]란에 희망배송일을 입력하시면, 최대한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는 날짜에 맞춰서 배송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혹,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하루, 이틀정도 지연되기도 합니다.

 

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
 

택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다만, 고객님께서 퀵 발송을 요청하시면, 운임은 착불 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