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A/S관련 문의]
A/S는 어떻게 받나요?
전화(031-473-0455)를 주시거나 또는 왼쪽 메뉴 [Q&A 문의게시판]에 글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.
A/S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이며, 토요일은 전화상담만 가능합니다.
[Q&A문의게시판] 바로가기
시계가 안가요.
건전지의 “+,-” 가 제대로 되어있는지 체크부터 해주세요.
헤믈레 시계는 거의 무소음이라서 건전지를 꽂으신 후 바로 시계를 보시면, 시계가 안 가는 것 같이 보입니다. 건전지의 "+,-"를 잘 맞게 했는지 확인 후 5분정도 기다려 주세요. 5분 정도 시간이 흐른 후에도 바늘이 움직이지 않았을 경우에는, 전화(031-473-0455)를 주시거나 또는 왼쪽 메뉴 [Q&A 문의게시판]에 글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.
[Q&A문의게시판] 바로가기
분실된 시계 부품,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고객님께서 소지하고 계신 시계가 정확히 어떤 시계인지 확인이 필요하니 전화(031-473-0455)를 주시거나 또는 왼쪽 메뉴 [Q&A 문의게시판]에 글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.
[Q&A문의게시판]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