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top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A/S관련 문의] A/S는 어떻게 받나요?
작성자 헤믈레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9-09 11:48: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619

[A/S관련 문의]

 

A/S는 어떻게 받나요?

 

전화(031-473-0455)를 주시거나 또는 왼쪽 메뉴 [Q&A 문의게시판]에 글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.

A/S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이며, 토요일은 전화상담만 가능합니다.

 

[Q&A문의게시판] 바로가기

 

 

시계가 안가요.

 

건전지의 “+,-” 가 제대로 되어있는지 체크부터 해주세요.

헤믈레 시계는 거의 무소음이라서 건전지를 꽂으신 후 바로 시계를 보시면, 시계가 안 가는 것 같이 보입니다. 건전지의 "+,-"를 잘 맞게 했는지 확인 후 5분정도 기다려 주세요. 5분 정도 시간이 흐른 후에도 바늘이 움직이지 않았을 경우에는, 전화(031-473-0455)를 주시거나 또는 왼쪽 메뉴 [Q&A 문의게시판]에 글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.

 

[Q&A문의게시판] 바로가기

 

 

분실된 시계 부품,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
 

고객님께서 소지하고 계신 시계가 정확히 어떤 시계인지 확인이 필요하니 전화(031-473-0455)를 주시거나 또는 왼쪽 메뉴 [Q&A 문의게시판]에 글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.

 

[Q&A문의게시판] 바로가기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